sábado, 12 de enero de 2013

Apostoles de Jesus Empresarios Catolicos Carismaticos: Hoy te dice Dios:

Apostoles de Jesus Empresarios Catolicos Carismaticos: Hoy te dice Dios:
1 고린도 전서 13



1. 난 남자 천사의 방언하지만, 소리 황동 또는 tinkling 으로 사랑하지 않은 경우.

2. 나는 예언의 선물을 가지고 모든 신비를 발견하면 - 더 - 최고, 그는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라고 사랑하지 않은 경우, 산을 이동할 수 많은 믿음이 ​​있다면.

3. 이 모든 좀해도 나는 가지고, 심지어 내 몸을 희생하지만, 칭찬을 받고 사랑하지 않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4. 사랑은 환자와 의 이해입니다. 사랑은 질투 아니라,이 표시되지 않거나 비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5. 어떤 행동 비열하게,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분노에 의해 옮겨졌고, 안하고 나쁜 잊어 버려.

6. 진실 문제가 있지만, 기뻐하지 Rejoiceth.

7. 모든에도 불구하고 버티고 모든 것을 믿고, 모든 것을 바라고, 모든 것을 견디고.

8. 일이 일어나지 않을 사랑.예언 근거를 잃게, 더 이상 의지 높은 자동 방언과 지식을합니다.

9. 이 지식은 매우 불완전하며, 우리의 예언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10. 완벽이 오면 제한 어떻게 사라지게됩니다.

11.어렸을 때, 나는 어린 시절 spake, 정말 애처럼 추론합니다. 하지만 사람이되었을 때, 나는 유치한 짓을 버려야.

12. 따라서 현재의 순간에 우리는 거울 같이 사물을, 그들을 생각해야하지만 얼굴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부분적으로 알지만, 내가 아는 것처럼 그럼 내가 아는한다.

13. 지금 그러므로 믿음을 적용 희망하고 세 가지를 모두 좋아하지만 이들의 가장 큰 사랑입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